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 ※ 주문 / 배송 조회
  •  

    주문/배송 조회

    접수된 주문은 월~금요일에 처리되며, 오후 5시까지 접수된 주문은 익일 출고, 금~일요일 접수된 주문은

    월요일부터 순차적으로 출고됩니다. 평균 배송기간은 결제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3~9일 정도 소요되며 재고상황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도서지역 및 산간지역의 경우 평균 배송일보다 1~2일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배송준비: 1~3일 (결제 완료 후 영업일 기준 익일 출고, 금~일요일 결제건 월요일 순차배송)
    • 업체배송: 1~3일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은 1~2일 추가 소요)

     

    주문/배송 상태 조회를 원하실 경우, 배송 확인 문자 또는 이메일에 제공된 송장 번호로 진행 상태를 확인하시거나

    홈페이지 “주문/배송 조회”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유노마켓 공식 쇼핑몰 고객센터

    (1661-2768, 월~금 11:00~17:00) 로 연락 하시거나, 카톡 상담 문의 배너를 통해 문의 하시면 빠른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 배송방법 / 배송비
  •  

    배송방법/배송비

    유노마켓​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 시, 모든 회원 고객에게 무료 배송료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모든 상품 주문시 무료 배송서비스가 적용됩니다.

    • 회원 주문시: 무료배송 
    • 비회원 주문시: 무료배송
    • 비회원 주문시: 무료배송

     

    평균 배송기간은 결제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3~9일 정도 소요되며 재고상황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도서지역 및 산간지역의 경우 평균 배송일보다 1~2일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 주문 변경 / 취소
  •  

    주문 변경

    주문 변경을 원하실 경우, 주문 취소 후 다시 주문 해 주십시오.

    주문 취소

    주문 취소를 원하실 경우, 배송 시작전 사이트 내의 “주문/배송 조회” 메뉴에서 취소하실 주문을 선택하신 후

    직접 주문 취소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단, 부분 취소는 불가하며 전체 주문 취소만 가능합니다. 주문 취소를

    하시면 주문하셨을 때와 동일 결제 수단으로 자동 환불 처리됩니다. 취소하고 싶은 주문이 이미 배송 시작된 상태라면

    제품 수령 후, 유노마켓 공식 쇼핑몰 고객센터 (1661-2768, 월~금 11:00~17:00)로 연락하시어 반품을 진행해 주십시오. 

  • ※ 주문 / 배송 불편 신고
  •  

    주문/배송 불편 신고

    주문하신 제품이 누락되었거나 하자 및 파손 등이 있을 경우, 유노마켓 공식 쇼핑몰 고객 지원실 고객센터

    (1661-2768, 월~금 11:00~17:00)​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보다 신속한 도움을 위해 주문번호를 함께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불편사항을 해소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 국제 배송
  •  

    국제 배송

    유노마켓 공식 쇼핑몰에서는 국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